컨텐츠 바로가기[Skip to contents]

씨네21잡지

No.1122
No.1122
2017-09-12~
2017-09-19

#영화에_페미니즘이_필요하다

2017년 한국영화 개봉작에 대한 비평 영화 제작부터 비평까지, 왜 페미니즘이 필요한가 손희정 여성학자의 ‘장르영화와 페미니즘’ 바로 지금 20대 관객들의 목소리를 듣다

Magazine Contents

Hot Issue

[SPECIAL] #영화에_페미니즘이_필요하다
2017년 한국영화 개봉작에 대한 비평 영화 제작부터 비평까지, 왜 페미니즘이 필요한가 손희정 여성학자의 ‘장르영화와 페미니즘’ 바로 지금 20대 관객들의 목소리를 듣다

Index
  • [EDITORIAL]
    [NEWS] 국내뉴스·댓글뉴스·인사이드
    [NEWS] 해외뉴스·댓글뉴스·업앤다운
    [해외통신원 런던·박스오피스·왓츠업]
    [CINE SCOPE] 오페라 <마술피리> 필리프 브뢰킹 감독 기자회견
  • [COVER STAR] <아이 캔 스피크> 나문희·이제훈
    [김혜리의 영화의 일기]
    [내 인생의 영화] 박소현 감독의 <백엔의 사랑>
    [COMING SOON] <희생부활자>
    [PREVIEW] <여배우는 오늘도> <그것> <저수지 게임> <좋아해, 너를> <목요일이었던 남자> <윈드 리버> <몬스터 콜> <베이비 드라이버> <귀향: 끝나지 않은 이야기> <시인의 사랑> <부니베어: 나무 도둑의 습격> <그럼에도 불구하고>
  • [케이블TV VOD] <빌로우 허>
    [20자평]
    [허지웅의 경사기도권]
    [FEATURE] 에드거 라이트 감독의 <베이비 드라이버>의 매력 포인트
    [SPCIAL] 영화를 만들고 비평하는 데에도 페미니즘이 필요한가
  • [FEATURE] <여배우는 오늘도> 문소리 감독과 배우 전여빈 대담
    [FEATURE] 잔 모로, 그녀의 생전 인터뷰들을 꺼내보다
    [CINE INTERVIEW] <살인자의 기억법> 배우 설경구
    [영화人] 서호진 덱스터스튜디오 콘텐츠 비즈니스실 실장
    [영화비평] 김소희 평론가의 <장산범>
  • [영화비평] 듀나 평론가의 <매혹당한 사람들>
    [영화비평] 김영진 평론가의 <브이아이피>
    [고양영상미디어센터]
    [윤웅원의 영화와 건축] 인구 비율이 바꾸는 건축 유형과 <유스>의 리조트, 그리고 건물의 수명이 연장되는 법
    [CULTURE HIGHWAY]
  • [김호상의 TVIEW+마감인간의 MUSIC]
    [경기도 다양성영화 G-시네마]
    [TRANS×CROSS] 싱글 앨범 <돈의 신> 발표한 가수 이승환
    [CINSTAGRAM]
    [정훈이 만화] <살인자의 기억법>
  • [독자엽서·퀴즈·독자모델 사연·독자 20자평]
    [독자이벤트]
    [독자선물]
    [BOARD]
    [문강형준의 디스토피아로부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