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바로가기[Skip to contents]

씨네21잡지

No.1133
No.1133
2017-12-05~
2017-12-12

호러 하우스 라이벌전

<겟 아웃> <해피 데스데이> 블룸하우스 vs <그것> <컨저링> <애나벨> 뉴라인. 공포영화의 메카로 떠오른 두 제작사 전격 분석

Magazine Contents

Hot Issue

[SPECIAL] 호러 하우스 라이벌전
<겟 아웃> <해피 데스데이> 블룸하우스 vs <그것> <컨저링> <애나벨> 뉴라인. 공포영화의 메카로 떠오른 두 제작사 전격 분석

Index
  • [EDITORIAL]
    [NEWS] 국내뉴스·댓글뉴스·인사이드
    [NEWS] 해외뉴스·댓글뉴스·업앤다운
    [해외통신원 LA·박스오피스·왓츠업]
    [FOCUS] <인천상륙작전>과 <공범자들> 이후, KBS 파업 이야
  • [FOCUS] 조윤선 전 정무수석 항소심 공판에서 나온 새로운 증언
    [CINE SCOPE] ‘21세기 재패니메이션 기획전- 오시이 마모루 감독전’에서 만난 오시이 마모루 감독과 연상호 감독의 대담
    [COVER STAR] <강철비> 정우성·곽도원
    [김혜리의 영화의 일기]
    [WHO ARE YOU] <마음이 외치고 싶어해> 요시네 교코
  • [내 인생의 영화] 최다은 PD의 <러브 액츄얼리>
    [COMING SOON] <1987>
    [PREVIEW] <메리와 마녀의 꽃> <안녕, 나의 소울메이트> <이수아> <클로버> <누명> <손오공> <토마스와 친구들: 그레이트 레이스> <스테이션 7> <돌아온다> <마음이 외치고 싶어해> <브레인 온 파이어> <산상수훈> <어쌔신: 더 비기닝> <초행> <은혼> <에드워드>
    [20자평]
    [FEATURE] 헝가리 감독 일디코 에네디의 화려한 귀환 <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>
  • [SPECIAL] <겟 아웃> <해피 데스데이> 블룸하우스 프로덕션 vS <그것> <컨저링> <애나벨> 뉴라인 시네마 공포영화의 메카로 떠오른 두 제작사 전격 분석
    [FEATURE] 한국에서 퀴어영화 만들기 <어느 여름날 밤에> <열대야> 김헌 감독, <애정소년 잔혹사> 장기원 감독
    [FEATURE] 국립현대미술관에서 열리는 <요나스 메카스: 찰나, 힐긋, 돌아보다>전
    [CINE INTERVIEW] <기억의 밤> 장항준 감독
    [PEOPLE] <반드시 잡는다> 김홍선 감독
  • [PEOPLE] ‘국경없는영화제2017’ <피 속의 혈투> 딜런 모한 그레이 감독
    [PEOPLE] <안녕, 나의 소울메이트> 배우 마사순
    [PEOPLE] <안녕, 나의 소울메이트> 증국상 감독
    [PEOPLE] <메리와 마녀의 꽃> 요네바야시 히로마사 감독, 배우 스기사키 하나, 니시무라 요시아키 프로듀서
    [영화人] <범죄도시> 전재형 무술감독
  • [영화비평] 김소희 평론가의 <로마서 8:37>
    [한창호의 트립 투 이탈리아] 만토바와 베르가모, 포강 유역의 곡창지역
    [학교탐방] 서울사이버대학교 콘텐츠기획·제작학과
    [CULTURE HIGHWAY]
    [김호상의 TVIEW+마감인간의 MUSIC]
  • [BOOK]
    [CINSTAGRAM]
    [경기도 다양성영화 G-시네마 배급지원 선정작]
    [정훈이 만화] <오리엔트 특급 살인>
    [독자엽서·퀴즈·독자모델 사연·독자 20자평]
  • [독자이벤트]
    [독자선물]
    [BOARD]
    [윤가은의 디스토피아로부터]